고객센터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 슈어넷 홈페이지 카드결제 FAQ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2-05-21 18:13:11
조회수
25,533

[안내]  슈어넷 카드결제 안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NO.1증권방송 슈어넷입니다. 슈어넷 유료 회원가입 시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시거나, 오류가 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유료 회원 가입페이지에서 가입하실 전문가, 기간, 시작일을 선택하신 후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 확인 버튼을 누르면 카드 결제창이 나타납니다. (무이자 카드 할부 안내는 공지사항 및 고객센터 02-835-853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시는 경우 은행용 공인인증서 및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증권용 공인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원격지원으로 결제 도움 요청은 고객센터 02-835-853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순서

 

 

슈어넷 메인페이지 (선물옵션&파생전문가 생방송 , 주식전문가 생방송)  전문가 노출 확인 -> 회원 가입 클릭

 

 

 

 

 

 

유료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가입할 전문가 선택 후 신청 클릭

 

회원가입, 신청 클릭시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1. 기간, 결제수단, 시작일을 선택합니다(시작일을 선택하시지 않을 경우 금일부터 시작이 적용됩니다)

 

 

 

 

 

 

 

2. [환불규정, 전문가 변경 및 일시정지 안내] 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클릭합니다.

 

 

 

 

 

 

 

3. 결제 하실 카드 선택다음을 클릭 합니다.

 

▶ [ISP안전결제] - BC,국민, 저축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일 경우

 

 

 

 

 

 

▶ 등록된 ISP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좌측 ISP신청/재신청 버튼을 클릭

▶ 만약 카드는 등록되어 있는데 ISP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아래 메뉴에 있는 ISP비밀번호 재등록을 클릭

※ 기존ISP에 등록된 카드 가 있으시면 카드선택에서 결제를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 할부기간을 입력, ISP비밀번호를 넣어 주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완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ISP 카드를 신청/재신청 하실 경우

ISP비밀번호를 (새로입력 가능) 입력한 뒤 (영/숫자를 조합한 (6~14자리)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다음에 나오는 창에서 [공인인증서]의 유무를 선택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공인인증서]의 유무를 떠라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오게 되며, 회원님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핸드폰번호를 입력후 인증받기를 클릭, 전송된 번호를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을 누르시면 ISP카드정보를 저장할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

 

 

 

 

 

 

 

▶ ISP저장매체를 선택하신 후 다음 클릭

 

 

 

 

 

 

 

 

ISP저장매체를 선택하신 후 다음 클릭

 

 

 

 

 

 

 

▶ ISP카드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화면입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일반적으로 하드디슽크에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동식 디스크나 IC카드, 휴대폰등에 저장을 하시려면 그에 맞는 저장위

치를 클릭  하신뒤 다음을 누르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ISP카드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려주는 화면입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실때에는 은행용 공인인증서 및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증권용 공인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문의 고객센터 02-835-8535)

    - 공인인증서 선택란에서 카드발급 명의와 일치하는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결제 완료창을 확인하신 후 결제 유/무를 한번더 확인 하시려면 고객센터 02-835-8535로 문의주세요.
  •  

     

    [안심클릭] -  현대 / 외환 / 신한 / 롯데 / 하나SK / 씨티 / 광주 / 전북 / 수협 / 제주 / 산은 / 농협NH 일 경우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 '안심클릭서비스' 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등록을 하시면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30만원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안심클릭이 아닌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결제 상품명 및 결제 금액을 확인후 결제하실 카드사를 선택 하세요

     

     

     

     

     

     

     

    결제 상품명, 결제 금액, 할부 개월 수 를 확인 후 다음을 클릭을 클릭합니다

     

     

     

     

     

     

     

     

    ▶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 후 카드번호 입력, 확인을 클릭합니다.

     

     

     

     

     

     

     

    ▶ 본인확인 절차를 위해 공인인증서(30만원 이상결제 필수선택 사항) 체크, 확인 버튼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선택란에서 카드발급 명의와 일치하는 공인 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암호를 입력, 확인을 클릭하면 다음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 안심클릭창에서 개인확인 메세지(EX: 이름 또는 기타 별명)등을 입력 하신 후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영문/숫자 조합 6~10자리)

    한번 더 비밀번호 확인란에 안심클릭비밀번호를 넣어주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 완료 확인창이 나타납니다.

    안심클릭 인증창에서 공인인증서 방식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 세이브 신청 유/무를 클릭합니다(세이브 신청 및 각 카드사 혜택에 관한 문의는 사용중이신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다시 한번 인증서 선택란이 나오면 공인인증서 선택 후 인증서 암호 입력,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완료창이 나타납니다

     

     

     

     

     

     

     

     

    ▶ 결제 완료창

     

     

    ▶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시에도 결제오류가 나는 경우 고객센터 02-835-8535로 문의 주세요.

     

     

     

     

     

     

     

     

     

     

     

     

     

     

    음성이 정상적으로 들리지 않을 경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