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Fragment-->
장이조용해서이방자랑좀할게요. 저도이방저방돌아다녀보고..한전문가한테2년반도같이해봤어요.병이있어같이못했는데..
대부분전문가들은오전매매하고접고,2시이후매매안하고,전문가가찍어준데서만매매하라고하고 마디가가영업비밀이라고 안가르쳐주고...
수년동안경험한 전문가들중에 시장을파악하고 매매하는데 도움을주는전문가.장끝날때까지 진심으로 자리를찾아주는전문가는 별로 없는거같아요.
저도 터닝포인트방에들어온지 15일됐는데 완전매료됐어요.장에대한 판단이서게되니 아무데서나 매매하거나 뇌동매매하는 나쁜습관도 없어지고 매매에 대한 자신이 생기게되고 특히 매매자리를 기다리게 되니 여유가생기게되고.
특히 가격을찍어주는것도좋지만 그가격이왜 매매자리인지를 알게해주니 그이상 무슨말이 필요합니까? 당장 오늘 수익0.5P 보다 내일, 일주일후 1P의 수익을 올릴수있는 무기를 가질수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희망입니까? 이러한 내공을가지고 리딩하는 전문가가 몇분이나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설명하고 매매에 도움을 주니 회비66만원이 아깝지않습니다. 오히려 미안할정도입니다. 전 어떤 전문가에 대해서도 후기나 글을 써본적이 없는데...지금 전문가들중에도 저랑 같이 했던 전문가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같이 못해서 미안하구요. 그 분들도 나름 장점이 있는데 저하고 코드가 안맞아서 오래 같이 못했고 이제 터닝포인트를 선택한 겁니다. 전문가의 가격만 기다리지 말고 직접 그가격을 찾을수 있는 무기를 산다고 생각하고 투자하십시요. 다(?) 가르쳐줘요.ㅋㅋㅋ
이건 터닝포인트 방장에게서 진심을 느낀 제 소견입니다. 그러면 혹 회비깍아주려나? ㅋㅋㅋ 항상 진심을갖고 방송하는거느낍니다.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