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파생을 공부하는 일반인들의 카톡방에서 수지샘을 추천 받았습니다.
리딩받을거면 수지샘꺼 하라고 하더라고요. 강력추천!! 국선 항셍 이렇게 잘 하시는 분 본 적 없다면서 추천을 해주셨어요.
마이너스 난 손실 금액을 빨리 복구하고 싶은 마음에 바로 검색을 했죠.
검색하니 선생님의 슬로건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로우 리스크 하이리턴!! 또, 물타기 없는 매매법!!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들 물타기 매매하면서 계좌 망하잖아요 ㅠㅠ 그리고 버티기..
그래서 바로 전화와 쿠폰을 신청했습니다.
다음날 리딩을 듣고 따라했는데 웬일? 수익이 났어요!! 더 마음에 들었죠!!
바로 리딩을 신청하고 일단 한 달만 들어보자는 마음으로 방송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따라한다고 했는데 손실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ㅜㅜ
문제점은 바로 저한테 있었죠!!
1) 매매방법을 잘못이해하고 있었다.
2) 손절을 잡지 않고 버티기를 하였다.
3) 주시는 자리를 다 들어가지 않는다.
4) 마음이 조급하다.
혼자서 매매할 때 안 좋은 습관을 그대로 가지고 샘 리딩을 따라하려니 잘 되지 않았어요.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계속 들어야 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복구는 할 수 있을까..
카톡방 회원 분들과 부방장님과 많은 이야기와 격려들을 해주셔서 다시 마음잡고 한 번 더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다짐을 했죠!!
1) 하루 수익 30~50만원!!
2) 혼자서 추격매매 하지 않기
3) 샘이 주신자리만 들어가기. 언젠가 온다.
4) 복구는 길게 보고 꾸준한 수익 만들기!!
이렇게 다짐을 했는데.. 습관이 무서운 거라고.. 아직 원칙대로 지켜지지는 않지만,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하고 싶으면 모의하자!!입니다.
샘 방송을 들으면서도 손실이 나서 공개 방송하는 방들을 기웃기웃 거려보기도 하고 했지만,
수지샘 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당분간 야간방송을 하시지는 않으시지만 주시는 메모장!!
메모장 자리들 보면 깜짝깜짝 놀랍니다. 다른 회원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실 거라 믿어요~
어제도 골드 1768자리 주셨는데. 딱 맞고 내려갔어요~ (자~내려가죠~ 쭈욱 빠집니다.)
오늘 보니 1715까지 내려왔더라고요!! 당연히 수익은 자신의 몫이지만 그 만큼 샘이 주시는 자리는 믿고 진입 입니다!!
이 글을 적으면서 다시 한 번 더 마음을 다짐하고!!
샘이 주시는 자리 열심히 들어가며!! (아직 쫄보라 이건 시간이 조금 필요할듯합니다.ㅠㅠ 손실이 많다보니 마음 같지가 않더라고요)
혼자서 매매하는거, 추격하는거!! 안하도록 하며!!
샘리딩 들으면서 손실난거 열심히 메꿔나갔으면 좋겠습니다.(급하지 않게 길게 볼게요!!)
마지막으로 샘!! 건강하세요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저도 몸 관리 잘하겠습니다. (저도 몸상태가 별로라ㅠㅠ) 샘 아프시면 저도 마음이 아파요. 채팅을 안 해서 그렇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뵐게요.^^
*부방장님들 고생 많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회원님들 격려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한 번씩 롱포지션도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